상단여백
HOME 사회
한화생명e스포츠, 익스트림과 스폰서십 계약 연장
한화생명e스포츠, 익스트림과 스폰서십 계약 연장
한화생명e스포츠, 익스트림과 스폰서십 계약 연장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EXTREME)과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유수의 대형 연구소 및 제조사와 협업해 고품질의 영양제품을 제조·유통하는 선도적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익스트림은 지난 시즌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해 종합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했다.

또 한화생명e스포츠는 익스트림과 함께 건강기능식품과 에너지 드링크 ‘퍼스트 펭귄’ 제품을 활용해 ‘슈퍼다이브 트라이브 앱 이벤트’, LCK 리그 현장에서 ‘익스트림 데이’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도 전개해왔다.

이 밖에도 익스트림은 국가대표, 장애인, 비인기 종목 등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비보이, 레이싱 등 분야를 막론하고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를 후원하는 ‘익스트리머(EXTREMER)’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 연장을 바탕으로 2024년에도 익스트림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건강한 에너지와 폭넓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7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마케팅 슬로건 ‘와이낫?!(Why Not?!)’을 공개했으며,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소개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 KPR 원동욱 과장 02-3406-21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대성 기자  lihuajin998@hanmail.net

<저작권자 © 항도경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