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이브자리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3색 패키지 특가 판매
© 뉴스1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이브자리는 예비부부를 위해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400여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Δ실속 패키지 Δ베이직 패키지 Δ시그니처 패키지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기본 패키지는 누비 3점 세트와 크린바이오 베개 속통이 포함됐다. 크린바이오 베개 속통은 초극세사 원단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마이크로 화이버 충전물로 항균력이 우수하다.

실속형 패키지는 누비 세트, 크린바이오 베개 속통과 함께 패드를 추가 구성했다. 가성비를 중시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패키지다.

베이직 패키지는 라이젤 스팀 속통이 추가됐다. 라이젤 스팀 속통은 이브자리가 독점 개발한 기능성 충전물로 고온 세탁 및 건조기 사용에도 원형 그대로를 유지한다. 또 베이지 컬러로 일반 차렵처럼 사용하기도 좋아 실용성이 높다.

시그니처 패키지는 호텔 콘셉트의 럭셔리 베딩 시그니처 구스 속통이 포함됐다. 헝가리, 폴란드 원산지의 고품질 구스를 사용했으며, 보이지 않는 충전재까지 국내 청정수로 세척해 벌키성은 높이고 미세물질과 박테리아를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예비부부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코로나19 사태에 걱정 속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하게 마련된 이브자리 혼수 패키지 중 부부의 취향을 담은 침구를 알뜰하게 준비하고 건강하게 휴식할 수 있는 신혼 침실을 꾸미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