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DK도시개발·DK아시아,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29일 그랜드 오픈인천 부동산시장 판도 바꾸는 차세대 리조트단지 등장

 

올해 아파트 분양시장 최대어로 꼽히며 인천 최초 대장주 아파트로 떠오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가 분양에 돌입한다.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오는 29일 인천 서구 백석동 170-3번지 일대에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5개 동, 전용면적 59~241㎡ 총 4805가구 매머드급 대단지로 오션뷰(정서진)와 리버뷰(아라뱃길)를 한눈에 누리는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로 조성된다. 특히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 평형을 전체 가구의 90% 규모로 공급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574만원이며, 84㎡기준으로는 3.3㎡당 평균 1,529만원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로 공급된다.

 

추첨제 비율은 전체의 80%에 달해 청약 가점이 낮은 30~40대도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최대 70%까지 가능하다. 예비 당첨자 비율을 공급가구수의 300%로 확대돼 수도권 거주자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이 단지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는 규모, 조망, 교통, 생활인프라 등 모든 면에서 기존 주택과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아파트로 조성된다는 점이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아파트 단지내 최초 ‘미니 에버랜드 조경’과 100만주에 가까운 꽃과 나무를 심는 ‘밀리언 파크'(Million Park) 조경을 선보인다. LG전자가 차세대 IoT기술을 적용하고, 풀무원푸드앤컬처의 삼식(三食) 서비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종로엠스쿨의 직영학원도 들어오며, 3년간 무상으로 ‘돕다(DOPDA)’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된다.

 

기존 백석중, 백석고, 한국주얼리고 외에 기부채납 방식으로 (가칭)한들초등학교 및 (가칭)한들유치원이 새로 건립 후 준공에 맞춰 개교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좋다. 인천 지하철2호선 독정역과 인접해 있고, 검암역 인천공항철도와 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화 사업(예정)을 통해 환승 없이 강남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정부가 최근 발표한 분양권 전매금지 규제 대상에 해당되지 않아 당첨자 발표 6개월 이후에는 횟수에 상관 없이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특히 안심 전매프로그램 적용으로 1차 중도금 납부 전 전매가 가능하다.

또 수도권 분양가상한제 아파트에 적용하는 ‘최대 5년 거주 의무’ 규제도 적용받지 않아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DK도시개발·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도시를 만들어가는 라이프 씨티 크리에이터(Life City Creator)로서 현대인들에게 4세대 아파트를 넘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대한민국 최초 ‘차세대 휴양 리조트 도시’를 만들겠다“며 “고급 리조트에서만 누리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이 단지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인천 최초 전국 ‘대장주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장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동시 오픈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는 아나운서 이지애, 배우 조현재 부부, 배우 신다은 부부 등이 출현해 모형도, 입지, 커뮤니티, 단지 유니트 등 실제 견본주택을 둘러보며 실수요자 입장에서 소개하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6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문의 : 1661-4805

견본주택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백석동 57-4 일대

공식 분양 홈페이지 : http://royalparkcity.co.kr/

김흥식 기자  lihuajin998@hanmail.net

<저작권자 © 항도경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