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시몬스침대, 상생형 매장 '시몬스 맨션 금호점' 열어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시몬스는 서울시 성동구 금호사거리에 '시몬스 맨션 금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와 관리비·인테리어 비용·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경영점주에게는 대리점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금호점에서는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지상 1~2층의 공간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을 선보인다.

특히 시몬스 맨션 금호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뿐만 아니라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에게는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