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애경산업, 뷰티 서포터즈 'AK 러버 뷰티클럽 6기' 모집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애경산업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활동 및 제품 체험 등을 진행할 'AK 러버 뷰티클럽 6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AK 러버 뷰티클럽은 화장품과 메이크업 등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2040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인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루나·에이솔루션 등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다음달 2일까지 AK 러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블로그팀 40명·인스타그램팀 40명 등 8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다음달 7일 AK 러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선발된 소비자들은 다음달부터 오는 7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온라인 제품 홍보·신제품 아이디어 제안·제품 품평회 및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애경산업은 "선발된 AK 러버 뷰티클럽 회원에게는 애경산업 뷰티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상품권을 증정하고, 임기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이 증정된다"고 소개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