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문학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프라디움장학회, 경기도 소재 고등학교 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전달

2019년 5월 13일 (뉴스와이어) -- 시티건설에서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설립한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는 10일 가평고등학교에서 제 4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과 제 4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 그리고 가평고등학교 강창진 교장을 비롯한 3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장학증서 수여와 함께 윤지연 이사장과 가평고등학교 강창진 교장의 격려사 순서로 진행됐다.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은 마음이 장학사업을 지속하는 원동력이 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장학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편에서 필요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프라디움장학회 윤지연 이사장이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으며, 장학생들은 1인당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프라디움장학회 개요

프라디움장학회는 소외계층의 실질적인 교육기회 확대를 위한 장학사업과 복지 친화적 교육여건 조성사업을 실시함으로써 개인간, 지역간, 계층간 교육격차를 해소하기위해 시티건설에서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김흥식 기자  lihuajin998@hanmail.net

<저작권자 © 항도경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